안녕하세요~ 엄마를 부탁해 매니저 김소망입니다^^
전화영양제 무료체험을 신청하시면 신청 확인 후 저희 상담 직원이 보호자님께 연락을 드려 어르신과 통화 할 때에 필요한
정보를 여쭤봅니다.(어르신의 고향, 취미, 일상생활, 외부활동 등)
이후 어르신과 통화하면 좋을 날짜와 시간을 임의로 보호자님과 정한 뒤 통화를 시작하게 되며, 첫 통화시 어르신께 가장 적절한 시간과 요일은 여쭤보고 정확하게 날을 확정짓게 됩니다^^
전화영양제 무료체험이 종료될 즈음에 상담사가 보호자님께 연락드려 유료결제안내를 여쭤봅니다.
그 때 유료결제 여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~!
답변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